Skip to content
게임

초딩용 [게임 프로그래밍] 000번

by 흑엽 posted Nov 13, 2016

초등학생도 따라 할 수 있는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실시간 코딩방송을 계획 중입니다.(비영리 자원봉사 강의입니다)
50만 원짜리 초딩 코딩과외 뉴스를 읽다가 너무 바가지요금인 것 같아, 비영리 강의를 계획해 봅니다. (방정식개념이 아직 약한 초딩에게 무슨 외계인 고급문법들을 가르치느라 ....50만원씩이나 하는지ㅜㅜ)
 https://youtu.be/Wel1MB9hm1A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실시간 코딩방송에서 설명할 예정인  자작-소스코드 풀 버전 코드의 강의-[계획] 동영상입니다
소스코드는 루프문 if문이 땡이라, 현업 프로그래머에게 설명할 경우 [오토핫키]를 처음쓰시더라도 각종 api로 삽질 많이 해보셨으면, 거기서 거기니 딸랑 5분 설명하면 끝나는 내용입니다.


원래는 2시간 걸려서 대충 후딱 c#으로 만들어서 아는 애들이랑 놀던 24시간 서버였는데, 뉴스기사 읽다가 황당해서..주말에 OOP뺀 오토핫키 100%의 코드로 바꿨습니다.(제가 초딩때 쓰던 문법들만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초딩때 만들던 https://youtu.be/9pPTvR5MJp8 ☜심시티 한글세이브 배치파일보다 훨씬 간단한 루프문법과 if문법만 가지고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주 시청자가 초딩이기 때문에... 아침6시~밤12시까지 강의할 예정입니다.(쉬는 시간은 최대한 길게 줄 예정이고, 막히는 초딩분들께는 제가 직접 팀뷰어 원격으로 도와주면서 웬만하면 많은 초딩들이 진도를 따라오도록 할 예정입니다. 중간 포기하고 나가는 초딩도, 몇 분 만에 후딱 끝내는 코딩천재 초딩도, 꼼꼼히 17시간 다 듣는 초딩도 있겠죠...그리고 그 방송을 녹화해서 유툽으로 올릴꺼고요)


오토핫키의 IDE의 각종 디버깅 옵션부터 완전 차근차근!! 할 예정입니다. (그날 틈틈이 보너스로 TV방송 오토핫키 https://youtu.be/w1YTNyieR5M ☜자동녹화도 만들어 보고;;; 완전 자동화 파워포인트VBA도 만들어보고;;;)


그 강좌가 있기 전에 당분간은 며칠에 한 번씩 실시간 강의의 처음 몇 시간 부분을 미리 유툽에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저녁부터 참석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오후타임 강의만 듣도록요.


그리고 이 강의를 위해 강의에 쓸 정품게임 몇 십만 원 어치를 스팀할인기간도 아닌데 걍 ㅠㅠㅠ 구입해놨습니다.
현업프로그래머시면서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 계시고 참여를 원하시면 20명까지 정품 스팀 게임을 가족 공유해보겠습니다. 제 방송을 보시다가 막히면 옆에서 자녀분을 도와주실 프로그래머분들께 가족 공유를 하겠습니다. 자녀가 있는 학교선생님들께도 요청할 예정입니다.
원래 이런걸 한국 국가의 미래를 위해서 교육부가 초딩들에게 해야 하는 일인데!!!! 무슨50만 원짜리 초딩 코딩 강의가 나오는 현실 참..........................!!!!!!!!!!! 슈퍼초울트라 레이싱시뮬게임 휠과 모션시뮬레이터를 쓰느라 50만원이 하는지.. 엄청 좋은 모드게임들 교제가 정품게임 구입비용 몇 만원에 널리고 널렸는데.........아;;;;;;;;;



Copyright ⓒ 성우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SungWoo / Designed by SungWoo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