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게임

초딩용 [게임 프로그래밍] 004번

by 흑엽 posted Nov 13, 2016

 

숙제입니다!

http://ipc.pe.kr/27747 ☜002번 [게임서버 접속] 동영상 강좌를 시청하고, 게임서버에 접속해 보세요. 제가 구입한 게임 ID중에서 1명 이상씩 공유한 ID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쓰고 있다고 나올 때는 [스팀 오프라인 모드]로 쓰셔도 [강의용 게임서버]는 인터넷으로  접속 가능합니다.


숙제를 하실 분께서는 http://ipc.pe.kr/27421 001번 글의 [스터디 카톡 그룹방]으로 연락을 주신다면,  제가 서버를 열고 주소를 통보 할 테니... 그곳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수강생 분들이 충분히 테스트하실 수 있도록, 제가 퇴근시간 때쯤 게임서버를 원격으로 열어서 몇 시간동안 넉넉히 켜놓을 예정입니다. 저의 서버에 접속하신후, 관찰자 이름으로 D-Server가 게임화면에 떠 있으면 숙제 완료입니다. 숙제완료하신분은 D-Server가 표시되는 화면을  스크린샷이나 카메라로 찍어서 저의 [개인카톡 1:1대화방]에 올려주시면, 그분들을 모아서 다음번 숙제를 진행 하겠습니다. 질문까지도 저의 [개인카톡 1:1대화방]에 하시는 분이 계신데, 수십명의 게임공유하고 강의를 듣고 있기 때문에 1:1대화방으로는 답변하기가 힘들어요ㅠㅠ 질문하시려면 저의 블로그 상단 메뉴인 회원가입 메뉴로 회원가입후, 강좌글에 질문댓글을 다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터디 카톡 그룹방] 에서는 숙제를 완료하신분들이 꽤 있으시기 때문에, 그곳에서 질문하신다면 저외에도 수강생분들이 대답을 해 주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따라해도 불가능한 수강생분들은 따로 주말에 몰아서 팀뷰어 원격으로 강의 하겠습니다. 그런분들은 휴대폰이나 pc에 스카이프를 깔아주시고 팀뷰어를 준비해 주세요.


 

 

 


Copyright ⓒ 성우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SungWoo / Designed by SungWoo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